게시판

  • 공지사항
  • FAQ 게시판(자주 묻는 질문)

FAQ 게시판(자주 묻는 질문)

> 게시판 > FAQ 게시판(자주 묻는 질문)

제목 5. 30. 런포 아일랜드 마라톤 일정으로 인한 낭도 출발 여수항 도착 노선 요청 등록일 2026.05.12 01:04
글쓴이 여수시민 조회 181
2026 전남 섬 방문의 해 기부런 마라톤 행사로 인해 낭도>여수항 수요가 예상되오니 노선을 요청드립니다. 
파일첨부 :
1. 스크린샷 2026-05-12 010322.png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[96]
관리자 (2026.05.21 14:40)
안녕하세요.
요청해주신 내용 관련하여 태평양1호(여수~둔병항로) 선박은 행사일자에 정기휴항일 입니다.
소요시간 등을 고려하면 여수에서 낭도로의 이동은 다리가 연결되어 있어서 차량을 이용 하시는게 더 나은 방법인것 같습니다.
해당 일자에 증회운항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삭제
글쓴이    비밀번호   
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
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